올 해 마지막 ‘시청자교양아카데미’는 드론(Drone)과 함께!

Park Sae-jin Reporter() | Posted : December 15, 2015, 10:26 | Updated : December 15, 2015, 15:37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시청자들의 미디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미디어에 대한 흥미를 높이기위해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가 진행하는 ‘시청자교양아카데미’의 올해 마지막 강연이 ‘드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18일 오후 3시부터 센터 다목적홀에서 열린다.

지난 10월 31일에 성황리에 마친 ‘드론촬영’ 특강의 호응에 힘입어 마련된 이번 강연은 1부 (사)한국드론협회 박관민 회장의 특별강연과 2부 박해룡 분과위원장의 드론 비행체험으로 진행된다.

어느새 우리생활에 가까워진 드론이 앞으로 우리 생활에 미칠 영향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드론을 비행해볼 수 있는 시간으로 이루어진다.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이번 강연을 통해 드론에 대해 제대로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강연을 기점으로 시청자들이 평소에 볼 수 없던 시각들을 드론을 통해 담아내는 영상콘텐츠 제작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는 이날 저녁 6시 30분부터 센터 이용자들과 올 한해를 돌아보고 서로 격려하는 ‘2015년 시청자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

올 해 마지막 ‘시청자교양아카데미’는 드론(Drone)과 함께![1]



각 프로그램별, 부문별 시상식으로 시작하는 이번 행사는 이용자들과의 교감을 통해 지난 활동을 되돌아보고 향후 활동을 독려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또한 센터 공간을 이용하여 1년 동안의 성과 기록사진, 활동영상을 전시하여 센터의 성과를 공유할 계획이다.

문의는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incheoncomc) 및 전화(032-722-7922)로 하면 된다.
© Aju Business Daily & www.ajunews.com Copyright: All materials on this site may not be reproduced, distributed, transmitted, displayed, published or broadcast without the authorization from the Aju News Corporation.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