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3년만에 새 미니앨범 'INTERVIEW' 발매…"에릭남 진짜 매력+또 다른 매력 보여드릴 것"

Park Sae-jin Reporter() | Posted : March 8, 2016, 08:40 | Updated : March 8, 2016, 08:40

[사진=CJ E&M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에릭남이 24일 두 번째 미니앨범 ‘INTERVIEW’를 발매한다.

에릭남은 오늘(8일) 오전 7시 30분경 공식 SNS를 통해 앨범 출시 소식을 전하며 뮤지션으로서의 컴백을 알렸다. 미니앨범 출시 고지와 함께 공개된 앨범 자켓 이미지속에는 달라진 스타일과 에릭남의 색다른 매력이 드러나 발매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이번 미니앨범은 2013년 발매된 ‘CLOUD 9’ 이후 3년만에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지금까지 디지털 싱글발매, 피처링, 듀엣곡 등 음악활동은 지속해왔으나 이번에는 오롯이 에릭남의 음악만이 담긴 앨범 발매이기에 출시 소식을 더욱 반기는 상황이다.

특히, 매력적인 보이스와 봄이라는 계절이 맞물려 어떤 앨범이 나올지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소속사 측은 “3년이라는 오랜 시간 가수 에릭남을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바쁜 일정 속에도 꾸준히 음악 작업을 진행하며 준비한 앨범인 만큼 에릭남의 진짜 매력과 또 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에릭남은 레드벨벳 웬디와의 듀엣곡 ‘봄인가 봐’로 국내 대표 음원사이트들에서 차트 1위 및 상위권에 등극하며 ‘제2의 벚꽃엔딩’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와 더불어 달달한 보이스, 수려한 외모, 독특한 이력 등으로 주목 받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해온 에릭남은 여성들 사이에서 ‘이상형 1위’로 급부상했다. 이어 ‘1가구 1에릭남’ 등의 유행어까지 등장, 에릭남은 이번 앨범발매로 가수 에릭남 본연의 매력을 선보이며 ‘국민 남친’ 자리 굳히기에 돌입 할 것으로 보인다.
© Aju Business Daily & www.ajunews.com Copyright: All materials on this site may not be reproduced, distributed, transmitted, displayed, published or broadcast without the authorization from the Aju News Corporation.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