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book for life(북 포 라이프)’ 카테고리 오픈

김선국 기자() | Posted : August 30, 2018, 10:56 | Updated : August 30, 2018, 10:56

[사진=쿠팡]

이커머스 기업 '쿠팡'은 라이프 스타일 관련 도서를 소개하는 ‘book for life(북 포 라이프)’ 카테고리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테마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심리적 만족을 위해 '나를 위한 투자'만큼은 아끼지 않는 추세와 단순히 살을 빼는 ‘다이어트’를 벗어나 균형 잡힌 신체 변화로 라이프 스타일까지 변화시키려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또 다이어트에 대한 트렌드 주제를 '몸과 마음이 건강한 평생 다이어트 비법'으로 정해 건강식단, 정신건강, 체력관리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각 테마에 맞는 대표 도서 추천과 다이어트 식품, 운동용품, 스포츠패션 등의 관련 상품을 함께 둘러볼 수 있어 고객들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표서적으로 저자의 실제 성공적인 다이어트 비결을 담은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와 지친 일상의 힐링이 될 수 있는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자기에게 맞는 건강한 생활양식을 제시하는 ‘플랜트 패러독스’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의 ‘book for life’는 매월 새로운 테마를 정해 고객들에게 라이프 스타일과 연계된 도서 및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카테고리다. 최근까지 진행된 테마는 ‘여행’이었으며, 두 번째로 준비한 ‘건강한 다이어트’는 다음 달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최근에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연관된 도서 및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book for life’ 카테고리에서는 인기도서들과 관련 상품을 다양한 주제별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 Aju Business Daily & www.ajunews.com Copyright: All materials on this site may not be reproduced, distributed, transmitted, displayed, published or broadcast without the authorization from the Aju News Corporation.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