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강원도민과 함께하는 음악 콘서트 개최

(양양)강대웅 기자() | Posted : June 3, 2022, 23:33 | Updated : June 3, 2022, 23:33

셀트리온그룹이 KLPGA 정규투어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를 기념하고 지역사회와 음악을 통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셀트리온과 강원도민이 함께 하는 한마음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양양군]

셀트리온과 강원도민이 함께하는 한마음 콘서트가 오는 7일 양양 설해원에서 열린다.

셀트리온그룹은 강원도 양양에서 진행되는 KLPGA 정규투어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를 기념하고 지역사회와 음악을 통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셀트리온과 강원도민이 함께 하는 한마음 콘서트’를 개최한다.

올 해로 세번째 KLPGA 대회를 여는 셀트리온그룹은 장기간 이어진 코로나19와 최근 연이어 발생한 산불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강원 지역 주민들을 위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바탕으로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셀트리온과 강원도민이 함께하는 한마음 콘서트’ 공연에는 송가인, 윤도현 밴드, 바비킴, 최대철, 성악가 테너 양인준, 소프라노 김혜원 등의 탄탄한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음악회 입장은 전부 무료로 진행된다.

셀트리온그룹은 콘서트와 함께 퀸즈 마스터즈 대회 기간 중 발생한 기념품 판매수익 전액을 포함한 대회중 누적된 기금 일체를 강원도 산불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으로 기탁할 예정이다.

참가선수들도 애장품 경매에 참가해 기부의 뜻을 함께할 계획이며 기금은 모두 적십자 강원지사로 전달될 예정이다.

셀트리온은 앞서 지난 3월에도 강원ㆍ경북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5억원의 성금을 전달한 바 있다.

셀트리온그룹 관계자는 “지난했던 코로나19와 강원 지역 산불 피해로 힘든 시간을 보냈던 강원도민을 위로하고 삶의 터전을 되살릴 수 있다는 용기와 희망을 선물하고자 이번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한마음 콘서트와 KLPGA 퀸즈 마스터즈 대회를 통해 강원도 지역에 대한 관심과 관광객의 지역 방문이 늘어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셀트리온과 강원도민이 함께하는 한마음 콘서트’는 양양 설해원 더 레전드 코스 임시 주차장 부지에서 오는 7일 19시 30분부터 진행된다.

주차는 양양종합스포츠타운 사이클경기장에 가능하며 셀트리온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해 45인승 셔틀버스를 당일 콘서트 시작 전까지 상시 운행한다.
© Aju Business Daily & www.ajunews.com Copyright: All materials on this site may not be reproduced, distributed, transmitted, displayed, published or broadcast without the authorization from the Aju News Corporation.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